우수한 역량과 아이디어로 참여 팀 선정 과정부터 전문가들의 기대 높아
전통시장의 현실, 우수 사례 스터디 등 공모전 의의를 되새기고, 프로젝트 성공적인 수행을 위한 동기부여 메시지 전달
지난 19일, 엠케이유니버스(대표 김미경)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전통시장 활성화 프로젝트 공모전, ‘전통시장 리플레이톤’(이하 ‘리플레이톤’)의 오리엔테이션이 서울 마포구서 개최됐다.
‘리플레이톤’은 대학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지역 전통시장·상점가의 활성화를 불러일으켜 지역 성장의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기획된 <2023 전통시장 산학연계 사업>의 일환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주관으로 카카오임팩트가 협력하고 있는 대학생 공모전이다.
이하 생략
[출처 : 데일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