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FAQ

Q수강 일시정지 방법안내
A

자율전공 과정 일시정지 방법

 

1. 마이클래스 > 수강현황 에서 수강일시정지 버튼을 찾기

 

 

 

 

2. 일시정지 신청한 과정의 잔여 횟수, 일수 를 팝업으로 확인

 

 

 

 

3. 신청 한 날로부터 일시정지 시작, 중도에 해지  가능 잔여 횟수 다 사용하면 추가 일시정지 불가로  일시정지 일자가 남아도 소멸 됨

 

4. 종료 전 해지 하고 싶으면 일시정지 해제를 누르기

 

 

 

 

Q미라클모닝 다시보기 방법 안내
A

미모리안 여러분~

 

미라클모닝 다시보기 방법 안내드립니다.

 

1) 마이클래스 >  수강현황 에서 강의찾기

 

2) 강의실 입장 > 원하는 회차 찾기

 

3) 정해진 기간 동안  미라클모닝 강의를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Q아이폰에서 앱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A

안녕하세요.

IOS 기종 (아이폰, 아이패드) 에서는 어플을 설치 하실 수 없습니다.

MKYU 수업을 수강하고자 하시는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Q영상 시청 시 문제가 있습니다.
A

홈페이지 접속시 사이트 동작(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등) 에 문제가 있거나

웹사이트 이용에 문제가 있다면 먼저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1. 인터넷 접속 브라우저를 크롬에서 접속해 주세요

2. 크롬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FAQ . '크롬에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3.  크롬에서도 동일하다면 아래의 조치 방법 대로 실행해 주세요.

 

조치방법

1) 크롬 실행 우측상단 설정  >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 [클릭]

 

2)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3) 기간을 전체기간으로 설정 후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파일 체크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클릭]

 

4) 삭제가 완료되면 PC 재부팅 후 학습을 진행합니다.

 

Q해외에서 MKYU수강이 가능할까요? 버퍼링이 발생해요
A

해외에서도 PC나 모바일을 통해 수강이 가능합니다.   단, 거주하시는 국가 나 지역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환경이 불안정한 경우

 

2. 국내 서버로 접속이 지연되는 경우

 

3. 특정 국가나 지역의 방화벽 문제로 접속 차단된 경우

 

 

 

>>   해외에서 수강 중인데 영상이 끊기거나 버퍼링이 발생하시나요?


해외에서 수강 중인데 특정 과목이 아닌 모든 과목 영상이 끊기거나 버퍼링이 발생한다면

영상 데이터를 받는데 오래 걸려서 발생하는 문제로 국내 서버로 접속하는 경로 중에 지연이 발생하였을 수 있습니다.

 

이는 현지 네트워크 수신 문제로 조치 방법이 없습니다.(다른 시간대에 접속해 보시거나 VPN을 통해 우회해서 접속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테스트 해보실 수 있는 방법은 https://www.speedtest.net/ > 설정에서 서버를 서울로 선택 후 속도 측정시 15Mbps 이상 나오는지

PING이 너무 높지는 않은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속도가 느리거나 PING이 너무 높다면 영상 재생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https://www.speedtest.net/ > 설정(settings)에서 서버를 서울로 선택

 

 

2. 다운로드 속도가 15Mbps 이하이거나 PING이 너무 높으면(일반적으로 두 자리수 이하) 영상 수신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Q환불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A

홈페이지 - 마이클래스 - 결제내역조회 에서 환불 신청 하실 강의 선택 후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Q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휴대폰에서 수신거부 해지방법)
A

인증이 안 되는 경우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  사용하시는 핸드폰에서 MKYU(02-3144-0785) 번호가 수신차단 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세요.

 

(1) 안드로이드 모델의 경우 : 

 

(2) 아이폰 모델의 경우 :

 

 

▶  홈페이지  마이클래스 - 내정보관리 에서 "수신동의"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Q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
A

인증 메일이 오지 않아요. 


▶  사용하시는 메일의 스팸 메일함도 다시 한번 확인 해주세요.

 

▶  홈페이지 마이클래스 - 내정보관리 에서 "수신동의" 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세요.

 

Q로그인 시 휴면계정이라고 나와요
A

PC에서 로그인 시 휴면계정으로 로그인이 어려운 경우

 

접속하신 인터넷 브라우저가 크롬인지 확인해주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더이상 활용이 어렵습니다. 

Q쿠폰 사용 방법 안내
A

보유하신 쿠폰 사용 방법 안내드립니다.

 

1.  원하는 과정 선택 후 수강 신청을 눌러주세요.

 

 

 

2. 쿠폰 선택/등록 버튼을 누르고, 보유하신 쿠폰을 선택하여 쿠폰 적용을 눌러주세요.

 

 

3. 이후 원하시는 수단 선택 후 결제 하시면 완료

 

 

 

  •  
  • 1
  •